"800만" 유튜버 쯔양, "1년에 XX억 벌었다" 자신의 수입 밝혀 모두 경악했다

유튜버 쯔양의 유튜브로 번 수입이 공개됐다.
지난 2022년 3월 13일 방영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운영하는 햄버거 가게를 찾은 8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의 햄버거 먹방을 보여줬다.

이날 김병현은 쯔양의 끝없는 먹방에 감탄했으며, 이어 그녀의 수입에 대해 궁금해했다. 김병현은 "조회수가 10억 뷰면 수익이 대략 얼마 정도 되냐"고 물었고 이에 쯔양은 "조회수 1회당 약 4원~5원 정도"라고 답했다.
이를 계산하던 김병현은 엄청난 액수에 깜짝 놀라며 "누나"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를 시작한 지 3년 됐다는 쯔양에게 김병헌은 "3년에 40억 원이라니"라면서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에 쯔양은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한 김병현에게 "저보다 훨씬 더 많이 버시지 않았느냐"라고 말했지만 이에 김병현은 "그렇지 않다 난 11년 동안 해서…내가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었네"라며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이래서 유튜브 유튜브 하는구나","쯔양이면 건물 몇채정도는 가지고 있을듯","와 부럽다...","저떄는 500만 이였고 지금은 800만인데 수입이 얼마나 늘어났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