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균♥지연, "분양가 360억" 이라던 신혼집의 실체 공개 됐다

2022년 12월 10일, 수많은 연예인들 틈에서 초호화 결혼식을 치른 황재균-지연 부부의 신혼생활 근황이 공개됐다.
앞서 지연의 인스타그램 속 신혼생활의 단면을 담아낸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가 2023년 5월 24일 단면적으로 예고영상을 방송 내보냈다.
해당 방송 프로그램은 '야수와 미녀의 만남, 황재균♥지연 랜선 집들이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지연과 황재균의 신혼집을 다루는 예고 영상으로 짧지만 인상깊게 꾸려져 누리꾼들에게 이슈를 야기했다.

단편적으로 담겨진 예고 영상 속에서 오상진 MC는 "두 사람의 신혼집 분양 가격이 370억원"이라고 언급했고 당시에는 명확하게 신혼집에 대해 묘사되지 않았지만 출연진들이 일부의 영상을 보고 놀라워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연과 황재균이 신혼집, 신혼살림의 규모가 상상을 초월한 가운데 대중들의 궁금증이 본격 방송을 통해 해소됐다. 2023년 5월 29일, tvN '프리한 닥터'에서 지연, 황재균의 신혼집 규모와 시세 등이 공개됐다.

방송을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오피스텔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67억에 매입해 거주하고 있으며,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는 시각적인 미가 화이트톤으로 전체적으로 구성돼 있는데, 일각에서는 영화와 같은 인테리어와 넓은 면적 그리고 대도시의 현장을 볼 수 있는 뷰까지 갖추고 있다.
전체적인 분양가부터, 다양한 가구들을 편리하게 배치할 수 있는 구조, 현대적인 미를 갖춘 화이트톤 계열의 인테리어. 최대의 럭셔리함을 한 공간 내에 압축해 담은 펜트하우스를 본 MC 오상진은 "우리 집 안방보다 더 크다"라고 말을 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