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 뜨자" 일론머스크 vs 저커버그 "격투기 경기 UFC에서 추진?" 현재상황 공개

일론 머스크(Tesla 최고경영자)와 마크 저커버그(메타 CEO) 사이의 격투기 대결이 성사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전문가들이 예측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재산이 상당한 규모를 갖고 있기 때문에 몸싸움을 벌일 이유가 없다는 이유에서 이런 의견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논란은 2023년 6월 21일 트위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 누리꾼이 메타가 텍스트 기반 SNS '스레드(Threads)'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언급하며 일론 머스크에게 "저커버그가 주짓수를 한다고 들었는데 조심하라"는 트윗을 보냈습니다. 이에 일론은 "(저커버그와) 철창 안에서 격투기를 할 준비가 돼 있다"는 게시글을 올렸고, 마크 저커버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치 찍어라"고 답변하여 논란이 확산되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일론 머스크와 마크 저커버그가 격투기를 벌일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막대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돈을 위해 싸울 이유가 없으며, 또한 두 사람 모두 전문적인 격투기 경험이 없어서 싸움이 일어난다면 사람들에게 슬픈 광경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MMA 정키라는 격투기 전문 매체는 이 대결이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을 겨냥한 속임수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와 저커버그가 세계 최고 파이터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상 이 대결은 명백한 속임수일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머스크의 재산은 2430억 달러로 저커버그의 재산보다 두 배 정도 많으며, 두 사람의 재산을 합치면 3450억 달러에 이릅니다.
이 대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은 뜨거운 상태입니다. 미국 경제매체 CNBC는 이 대결이 성사된다면 종합격투기 UFC의 경기장인 옥타곤에서 열리며 유료 시청료는 100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전체 흥행 수입은 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2017년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코너 맥그리거의 권투 대결보다 규모가 크다고 언급되고 있습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