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SNS 게시물 전부 삭제","결혼한지 얼마나 됬다구...." 심경 고백해 모두 충격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돌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이승기가 새 출발을 위해 SNS게시물을 삭제했다"고 설명했으며, 이어"다른 의도는 없다"라고 밝혔다.
또 소속사 측은 "이승기의 SNS는 해킹당한 게 아니다. 게시물 삭제에 다른 의도가 있는 것도 아니다"라며 "리뉴얼을 위해 이승기가 (직접 SNS 게시물들을) 삭제한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승기의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이 모두 삭제 되었으며, 프로필 사진또한 기본 이미지로 변경 되었다. 이를두고 네티즌들은 이승기의 심경변화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오고있다.
이승기는 동료 배우 이다인과의 결혼 발표는 물론, 전 소속사와의 분쟁과 같은 중요한 이슈도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알려왔다.
이에 누리꾼들의 우려는 고조됐고, 이승기 측은 별다른 의도가 없다며 직접 해명에 나섰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4월 이다인과 열애 2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는 TV조선 예능 '형제라면'과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 강호동과 호읍을 맞추며 출연하고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