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냠냠짱짱이 유튜버 감성여율에게 "웃으며 포크로 얼굴 수차례 찔러.." 모두 경악

최근 유튜버 A씨 (냠냠짱짱)이 유튜버B씨(감성여울)를 포크로 수차례 찌르고 폭행하는 모습이 영상에 그대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6월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부천의 밤거리에서 일어난 여성 유튜버 간 폭행 사건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시글에 따르면 A씨는 손에 포크를 든 채 B씨에게 다가갔으며, A씨가 "언니"라고 부르자 B씨는 뒤돌아 봤고 A씨는 그대로 달려들어 B씨의 얼굴을 향해 포크를 휘둘렀다.

이에 관자놀이 부근에 상처를 입은 B씨는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A씨는 쓰러진 B씨의 머리를 3차례나 발로 가격했다. 옆에 있는 다른 유튜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A씨는 B씨의 머리카락을 잡아 끌기도 했으며, 더욱 충격적인 것은 B씨를 폭행하던 A씨의 얼굴이 웃고있어 보고 있는 시청자들을 경악헀다.

이같은 폭행 과정은 A씨와 B씨, 그리고 주변의 유튜버들의 인해 생방송으로 라이브 되었다.
이를본 누리꾼들은 "저정도면 살인미수 아닌가?","진짜 너무 심하네","미친거 아니야?","눈찔리지 않은게 천만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평소 두사람은 "술먹방"을 진행하는등 표면적으로는 친밀한 사이였다 라고 전했다.
냠냠짱짱 해명글..이에 감성여울반응

이후 현행범으로 경찰에 체포된 A씨는 "B씨와 평상시에 감정이 좋지 않았다" 라고 진술했으며,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항상 방송 뒤에서 욕먹고 폭력 당했다", "그동안 그 사람이 트라우마였는데 굳이 오늘 찾아왔다", "하늘에 맹세코 폭력을 시작한건 그쪽이었다" 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B씨는 영상을 게재했고 영상에서 "나한테 맞아서 온몸에 멍이 들었대, 커뮤니티에 쓴 글이" 라며 말했고 이어 카메라를 보며 "나한테 맞았니? 어?"라며 "그래, 내가 너한테 욕은 좀 했다. 너 할 줄 아는 거 없다고 욕은 좀 했어" 라고 말해 황당함을 표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