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를 못 움직였다.."한고은, 과거 119에 실려갔던 일화 공개에 모두 충격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함께 재활 운동을 하는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그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14일 방영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재활 운동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한고은은 "척추측만과 목 디스크 회복을 위해 재활 운동을 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한고은은 "그냥 앉아 있는데 허리가 내려앉아서 119 구급차에 실려 갔다. 발가락은 움직이는데 다리를 아예 못 움직였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 함께 운동 센터를 방문했고, 코치로부터 커플 스트레칭 법을 배우며 재활 운동을 했다.

이때 신영수는 "스포츠 테이핑하는 방법을 배워서 집에서도 종종 해주겠다"라고 한고은에게 약속하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한고은은 "진작 배우지"라고 말했고, 이에 신영수는 "여보랑 결혼할 줄 알았으면 스포츠 마사지를 배울 걸 그랬다"라고 답했다.

또 신영수는 코치의 지도에 따라 한고은에게 스포츠 테이핑을 해주는 것은 물론,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는 등 애처가 면모를 자랑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이승철과 문세윤은 "왜 이렇게 질척대나", "습관인 듯 하다"라고 반응했고, 급기야 한고은마저 신영수를 향해 "이분 별로예요. 코치님이 해주세요"라며 커플 스트레칭을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