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를 못 움직였다.."한고은, 과거 119에 실려갔던 일화 공개에 모두 충격

by 인디뉴스 2023. 6. 14.

"다리를 못 움직였다.."한고은, 과거 119에 실려갔던 일화 공개에 모두 충격

한고은 인스타그램/SBS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함께 재활 운동을 하는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그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14일 방영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재활 운동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채널A

 

이날 한고은은 "척추측만과 목 디스크 회복을 위해 재활 운동을 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한고은은 "그냥 앉아 있는데 허리가 내려앉아서 119 구급차에 실려 갔다. 발가락은 움직이는데 다리를 아예 못 움직였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 함께 운동 센터를 방문했고, 코치로부터 커플 스트레칭 법을 배우며 재활 운동을 했다.

채널A

 

이때 신영수는  "스포츠 테이핑하는 방법을 배워서 집에서도 종종 해주겠다"라고 한고은에게 약속하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한고은은 "진작 배우지"라고 말했고, 이에 신영수는 "여보랑 결혼할 줄 알았으면 스포츠 마사지를 배울 걸 그랬다"라고 답했다.

채널A

 

또 신영수는 코치의 지도에 따라 한고은에게 스포츠 테이핑을 해주는 것은 물론,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는 등 애처가 면모를 자랑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이승철과 문세윤은 "왜 이렇게 질척대나", "습관인 듯 하다"라고 반응했고, 급기야 한고은마저 신영수를 향해 "이분 별로예요. 코치님이 해주세요"라며 커플 스트레칭을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