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애정 표현하더니.."김준호, "김지민과 결별?" 의혹 제기 되고 있는 이유

최근 개그맨 김준호,김지민 커플이 결별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네티즌 사이에서 퍼지고 있다.

김지민은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공개했으며, 김지민 해당 영상에 "븐아, 다해야. 결혼 축하해. 참 빨리도 올리지?"라며 "먼저 가~"라고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김지민과 김준호의 결혼 소식도 기대한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날 김지민은 남자친구 김준호와 김지민이 동반 참석했으며, 김지민은 남자친구 김준호를 통해 세븐, 이다해 부부와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두 사람의 결혼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준호,김지민 이별?

하지만, 최근에는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지난 2023년 6월 6일에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멤버들이 가왕 이승철에게 노래를 배우기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해당 편에서는 제주도 항공권을 걸고 ‘돌싱스타K’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견제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김준호는 해당 방송에서 오열 섞인 이별 노래를 불러 이목을 집중 시켰다.
애절한 감성의 노래 ‘희야’를 준비해온 김준호는 초반부터 과한 감정에 심취한 오열 창법을 선보이는가 하면, ‘희야’를 ‘(지)미나’라고 부르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이승철은 김준호의 절절한 감성에 "솔직히 말해봐. 너 지민이랑 헤어졌지?"람 결별 의혹을 제기하며 "이 방송 통해 다시 잘 해보려는 거냐"라고 의심했으며, 이에 김준호는 "창법을 지민이가 싫어하는데 해봤다"라고 머쓱해 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들의 관계에 문제가 생긴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예능은 예능일뿐 둘의 사이는 견고하다는 반응이 대부분으로 보여진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