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짓 암투병" 최성봉, "더이상 버티지 못 할것 같다" 유서쓰고 극단적 선택

by 인디뉴스 2023. 6. 21.

"거짓 암투병" 최성봉, "더이상 버티지 못 할것 같다" 유서쓰고 극단적 선택

온라인커뮤니티

 

지난 2023년 6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자택에서 가수 최성봉의 비극적인 사망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하여 집 문을 억지로 개방한 후, 최성봉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최성봉 유튜브채널

 

이전 날, 최성봉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마지막으로 팬분들께 보내는 글"이라는 제목으로 긴 글을 게재했으며, 이 글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글에서 자신이 피해받은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후원금을 모두 반환했다고 언급했다.

최성봉 인스타그램

 

더불어 자신의 목숨으로 죗값을 치르려는 의지를 드러냈다. "평범한 삶을 누리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버텨왔지만 더 이상 버틸 수 없을 것 같다. 나를 잊고 안녕히 계십시오"라는 작별 인사로 글을 마무리했다. 이 글에는 자신이 이미 사망했다는 내용과 상세한 주소가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코리안 갓 탤런트

 

경찰은 최성봉의 사망 상황과 유서 형식의 글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유족과 지인들에 대한 자세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사건은 최성봉의 과거와 연결되어 이해되어야 한다. 최성봉은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하여 가수로 데뷔한 인물이다.

 

이어 그는 대장암, 전립선암, 갑상선암 등의 암을 앓고 있다고 주장하며 모금 활동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 10억 원 이상의 후원금을 모았다. 그러나 후에 최성봉의 암 투병 사실이 사실과 다른 것으로 드러나며 많은 논란이 일었다. 후원금이 유흥비로 사용되었다는 의혹도 제기되어 큰 비난을 받았은 바 있다.

 

 

 

더많은기사 - https://www.indinews.co.kr/

 

인디뉴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전문지입니다.

www.indinews.co.kr